을지로노포

을지로노포 смотреть последние обновления за сегодня на .

을지로 노포식당 Best11 한방에 몰아보기 [맛있겠다 Yummy]

43464
755
21
02:11:30
03.07.2022

#맛있겠다을지로 #yummy #을지로맛집 *맛집추천 및 기타 등등 : hanbangtv1🤍gmail.com 맛있게 보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ㅎㅎ This is a channel that introduces the most common food and restaurants in Korea. Thank you for visiting my channel~

을지로 맛집 투어 BEST 9, 노포맛집부터 힙지로맛집까지

322246
4367
253
00:15:59
12.10.2021

시청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구독자가 10만이 되었어요!! 감격!!ㅠ 구독자 10만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보답하는 방법은 정말 유익한 영상으로 찾아 뵙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정말 유익하고 십분 이십분 투자해서 보시더라도 시간이 아깝지 않을만한 유익한 영상으로 찾아뵐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00:00 영상소개 00:41 을지로 노포맛집 08:58 을지로 신식맛집 15:33 엔딩 -식당목록- *노포투어 1.은주정 서울 중구 창경궁로8길 32 2.평래옥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1 3.동원집 서울 중구 을지로11길 22 4.안동장 서울 중구 을지로 124 5.솔다방 서울 중구 청계천로 160 세운청계상가 *신식식당 6.룽키 서울 중구 퇴계로41길 49 2층 7.청시행 서울 중구 을지로11길 14 5층 루프탑 8.을지장만옥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12 1층 9.청와옥 서울 중구 을지로 110 1층 1호 도입부 노래 곡:aint-looking-back 아티스트: richard-farrell 엔딩노래: OldBoyfriends 아티스트: PhillipVo

6년간의 술자취 을지로 맛집 베스트 20 단 10분 만에 맛보세요! (노포 힙지로 맛집)

553263
5533
181
00:10:14
09.09.2020

안녕하세요? 먼저 영상 봐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오늘은 을지로 맛집 BEST 20 맛집 키워드에 민감한 분들이 계신데 먼저 말씀드리자면 검색이 잘 되기 위해 넣은 문구입니다. (죄송합니다) 우리는 엄마가 달라서 입맛도 다르기에 누군가에게는 맛집이 될 수 있고 또 어느 누군가에게는 맛없는 집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을지로에서 꽤나 많은 곳을 갔는데 사진, 영상도 찾기 힘들고 딱히 맛에 임팩트가 없는 곳은 올리지 못 하거나 안 올렸습니다. 저도 하나하나 검색하거나 돌아다니다가 느낌이 좋아서 들어간 곳으로 20곳의 식당 마음먹으면 2~3일이면 다 돌아볼 수도 있겠지만 저는 딱 6년 동안의 자료를 모아서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곳 말고도 을지로엔 아직 보석 같은 식당들이 수없이 많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돌아보고 소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깃털처럼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메일 : sojutravelman🤍gmail.com 🤍 술쟁이가 추천하는 제주도 맛집 무려 TOP 33 🤍 제주도민이 추천해준 제주도 맛집 베스트 8 🤍 술쟁이가 엄선한 현지인 부산 맛집 추천 BEST 11 🤍 맛있는 여름휴가를 책임져줄 현지인 추천 속초 맛집 BEST 6 🤍 꼭꼭 숨어있는 속초 맛집 추천 BEST 7 🤍 꼭꼭 숨어있는 부산 맛집 추천 BEST 6 #을지로맛집 #을지로술집 #힙지로맛집 #힙지로술집 #힙지로핫플 #을지로데이트

갬성이라는것이 폭발하는 '힙지로' 을지로 노포 여행 [트러블러 EP.20][ENG]

572502
5488
365
00:17:32
12.02.2021

[트러블러 EP.20 | 갬성이라는것이 폭발하는 '힙지로' 을지로 노포 여행] 맛도 분위기도 감성도 가득한 스무번째 여행 14:18 부모님 사랑합니다 건강하게 오래사세요 구독자여러분 설날에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트러블러💥 용진호의 돈독한 여행 매주 [금] 오후 6시 '트러블러' 유튜브 채널 단독 공개!! 구독하기☞ 🤍 - Please enter subtitle of this video in your own language. Anybody can enter subtitle by referring to existing English subtitle. You can make viewers all over the world pleased with your subtitle. Please click below link if you are interested in participating with subtitle. ◎ SUBTITLE SUBMITTING TUTORIAL ✍ Contribute closed captions and subtitles ☞ ▶ 🤍

[4K] 을지로에 간다면 무조건 방문해야 하는 가성비 노포 맛집 BEST 9 !! 식사로 안주로 찾아가는 힙지로 맛집 지도

104964
1431
62
00:11:43
22.02.2021

을지로에서 식사나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찐 맛집 아홉곳을 소개합니다 1분탐방이라해도 9곳을 한 번에 소개드리다보니 1분 편집 욕심은 버렸는데도 거의 12분 분량이 되었네요 버릴곳 없는 노포 맛집들입니다 분량상 메뉴 안내는 생략하고 네이버지도 바로가기로 대체하였습니다. 별표를 보시면 느낌이 오시리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분위기나 가성비에 집착이 좀 있는점 감안 부탁드립니다) 을지로 특집편으로 업로드가 조금 늦어진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로 다음 콘텐츠 제작에 힘을 주세요~ 감사합니다 1. 복향원판점 (00:00) 서울 중구 필동3가 18-8 1층 02-2267-5171 🤍 총평 6/7 ❤️💛💚💙💜❤️ (중국 동북부지방의 맛을 재현하는 가성비 중국요리집) 2. 별미집 (1:16) 02-753-9063 서울 중구 마른내로 61-1 1층 🤍 총평 6/7 ❤️💛💚💙💜❤️ (동네상인들이 인정하는 다양한 메뉴의 합리적인 노포) 3. 주유소식당 (2:40) 02-2275-4935 서울 중구 창경궁로5길 11 1층 🤍 총평 6/7 ❤️💛💚💙💜❤️ (을지로 골목의 제왕중의 하나로 불리우는 안주 노포) 4. 남강 중화요리 (3:45) 02-2279-0297 서울 중구 마른내로 10 2층 🤍 총평 5/7 ❤️💛💚💙💜 (인근 직장인 들이 인정하는 을지로의 중화요리) 5. 골목식당 (4:46) 02-2275-7160 서울 중구 수표로 42-8 1층 🤍 총평 6/7 ❤️💛💚💙💜❤️ (노부부께서 운영하시는 보쌈과 청국장이 정겨운 곳) 6. 팔도보쌈 (6:16) 02-2266-7573 서울 중구 마른내로2길 32 1층 🤍 총평 6/7 ❤️💛💚💙💜❤️ (저렴하고 맛있는 숨은 보쌈 맛집) 7. 홍탁집 (7:50) 02-2266-6332 서울 중구 퇴계로42길 8 1층 🤍 총평 7/7 ❤️💛💚💙💜❤️💛 (맛과 양과 질에서 흠잡기 힘든 노포 보쌈 맛집) 8. 오구반점 중화요리 (8:51) 02-2267-0516 서울 중구 수표로 600 1, 2층 🤍 총평 6/7 ❤️💛💚💙💜❤️ (노포의 포스가 당당한 화상 군만두 맛집) 9. 대성닭한마리 충무로본점 (10:07) 02-2272-8665 서울 중구 마른내로2길 30 1층 🤍 총평 6/7 ❤️💛💚💙💜❤️ (동대문 대형 닭한마리집에 전혀 뒤지지않는 을지로 맛집) #노포맛집 #1분탐방​ #을지로​ #힙지로 #대성닭한마리 #오구반점 #홍탁집 #팔도식당 #골목식당 #복향원 #주유소식당

(SEOUL ASMR) 을지로 노포 야장 혼술. 마포쭈꾸미(Euljiro,Korea travel,Seoul trip,mukbang,eating show,food trip)

351005
6085
1172
00:14:12
19.05.2022

을지로 마포 쭈꾸미 서울 중구 을지로15길 9-1 평일 09:00 - 21:00 14:00 - 16: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토요일 브레이크타임 없이 일요일 휴무 #을지로 #야장 #노포

4개월 기다려서 먹은 노포의 성지 (이모카세 최강 그 집)

20694
257
69
00:03:57
06.11.2021

돈있어도 먹기 힘든... 을지로 이모카세 나드리식품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가격표가 따로 없고, 인원수에 맞게 이모님 마음대로, 이모님의 타이밍에 맞게 음식이 나오는 재미있는 이모카세입니다😉 🥘 을지로 나드리식품 1인당 4만원대 / 🍑 e-mail │dream_walker89🤍naver.com 🍑 Instagram│🤍u_jin.v

충무로/을지로 맛집. 오랜만에 갔더니 변해버린 단골 노포. 낮술 투어의 끔찍한 (결말 포함)

216953
2635
450
00:10:53
21.09.2020

술은 인류의 적이다 우리가 마셔서 없애자 주당 김자케입니다. 오늘은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충무로 노포 맛집 골목에 가봤는데요. 바로 충무로역 8번 출구 쪽, 충4치안센터 쪽에 위치한 인현시장입니다. 한두 업장을 빼면 그야말로 어느 집에 들어가도 노포인 골목인데요. 병어찜(조림)과 호래기(꼴뚜기)회로 유명한 진미네 포장마차와 과메기와 석화가 끝내주는 구룡포 외에도 쿠키영상을 통해 충무로 일대의 맛집인 충무로쭈꾸미불고기와 닭꼬치가 일품인 필동분식까지 간략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힙지로가 되어버린 을지로에 지친 분들이라면 저와 함께 이 곳에서 진정한 노포 낮술 투어를 떠나보시죠. 저와 계속 함께하시면 황평집, 산수갑산, 사랑방칼국수, 필동해물, 영덕회식당 등등 다른 충무로/을지로 노포 맛집들도 기회가 닿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빌사남TV] 레트로 감성 을지로노포 BEST 5

45227
351
17
00:04:42
19.03.2019

빌사남TV가 을지로 노포 BEST5를 선정해 다녀왔습니다!

하루4시간만 장사해도 미어터지는 을지로 찐 주당들의 성지 [맛있겠다 Yummy]

408172
3276
176
00:09:41
19.12.2020

#맛있겠다서울 #을지로노포 #우화식당 #우화식당 02-2277-4997 서울 중구 충무로11길 18-4 (지번)입정동 250 주말휴무 평일 16:00 - 20:00 34년 전통의 코다리찜, 소고기전 맛집 서두르세요!! 어쩌면 곧... 재개발이 확정되어 언제 정리하실지 몰라용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추천 및 기타 등등 : hanbangtv1🤍gmail.com 뚜벅이 부부 여행기! 전국의 맛집과 숨겨진 식당을 소개하는 채널입니다. 맛집 추천과 촬영을 원하시는 사장님들께서는 부담없이 위의 메일로 남겨주셔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ㅎㅎ This is a channel that introduces the most common food and restaurants in Korea. Thank you for visiting my channel~

요즘 날씨에 반드시 가야하는 서울 야외 야장 술집 맛집 BEST 10 ㅣ 술쟁이가 엄선한 분위기 미치고 술이 콸콸!

185085
2470
181
00:11:55
06.05.2022

반갑습니다. 영상 봐주셔서 대단히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이메일 : sojutravelman🤍gmail.com 인스타 : 🤍 1. 혜성슈퍼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길 11 2. 어시장전주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창경궁로 67-13 3. 역촌호프와노가리 서울 은평구 진흥로 81-1 4. 경상도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39길 29 5. 뮌헨호프 서울 중구 을지로13길 14 6. 청화가든 서울특별시 강북구 4.19로12길 75 7. 흥부전놀부전 서울특별시 강북구 4.19로12길 75 8. 하늘아래작은마을 서울 강북구 삼양로181길 253 9. 까치포차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114-1 10. 삼천포바다장어 서울특별시 도봉구 해등로 242-18 현대아파트 #서울맛집 #서울가볼만한곳 #야장술집 이 콘텐츠는 인공지능 가상 연기자 서비스, 타입캐스트를 활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출연진: (세나) 🤍

[중구] ☔호우주의보 떴는데 을지로 노포 조지러 감 하지만 항상 조져지는건 (안)나였다...🤑|허안나 을지로 (빨간뚜껑소주, 홍어무침, 꽃게무침, 닭도리탕)

44702
1074
96
00:19:16
20.07.2022

🌧호우주의보 뜬 날☂ 을지로에서 빨간 소주 한잔하고 왔습니다~ 백반집으로 유명하지만 술안주 역시 최고였습니다!! 비 오는 날도 좋지만 날씨 좋을 때 가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영상과 함께 우리 주주님들 모두 짠~🥂 그럼 내일도 출근 안 해~🤭 '신성식당' 주소 - 서울 중구 창경궁로5길 34-7 (34-7, Changgyeonggung-ro 5-gil, Jung-gu, Seoul) 연락처 : 010-6383-1903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4:00~16:00 #허안나 #을지로 #신성식당

혼술하는데 옆자리남자분들이 계산해주셨어요. 노포. 이름없는포장마차. (Korean food, munchies, soju, beer, mukbang, eating show)

127866
2862
609
00:21:37
16.01.2022

충무로역 7번출구 근처. 서울 중구 충무로 14-4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으로 또만나요 ^^* #노포 #포차 #혼술 #자발적혼술 음악 : 🤍

[노포vs힙포] 미나리삼겹살 맛집 신구대결 (노포 편) : 을지로에서 꼭 먹어봐야 할 고깃집

201686
2472
625
00:19:17
29.05.2021

술은 인류의 적이다 우리가 먹어서 없애자 주당 김자케입니다 오늘 술과의 전투를 벌일 곳은 서울에서 가장 매력있는 동네 노포들의 성지, 주당들의 메카, 맛집의 천국 을지로와 충무로입니다 1차 : 충무로 복향원판점 2차 : 을지로 대지식당 3차&4차 : 별미집, 필동해물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포들이 당신과 함께하기를 May 노-포스 be with you! ─────────────────────── 주당 김자케 공식 인스타 : 🤍 기안86 공식 인스타 : 🤍 광고/기타 문의 : gimjacket🤍gmail.com

믿고 먹는 할저씨들의 아지트, 철공소 골목 안 숨은 식당, 야장 분위기 서울 노포식당 맛집 [을지로 대원식당]

247834
3010
200
00:03:55
02.05.2020

[식당정보] 대원식당 서울 중구 창경궁로5길 34-26 🤍 * 김사원이 최소 재방문 이상 해본 서울 맛집만 올립니다. (처음 가본 집은 안 찍습니다.) * 철저히 김사원 입맛에 맞춘 맛집입니다. (다른 사람의 입맛에는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 아쉬웠던 집은 애초에 올리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맛있을 수도 있고 음식점을 비난하는 컨텐츠를 올리고 싶지 않습니다.) * 가게에 대한 협찬과 홍보는 일절 사절합니다. [BGM 정보] Song : Peyruis - Palm Beach Follow Artist : 🤍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 #을지로맛집 #노포식당 #야장맛집

'백년가게' 을지OB베어 끝내 철거…'집단 행동' 저항 / SBS

22749
148
134
00:02:54
21.04.2022

백년가게로 선정되기도 했던 서울 을지로의 오래된 가게가 오늘(21일) 철거됐습니다. 단골손님들과 시민 단체는 가게를 다시 살리기 위해 정부가 중재에 나서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정연 기자가 전하겠습니다. 원문 기사 더보기 🤍 #SBS뉴스 #8뉴스 #을지ob베어 ▶SBS 뉴스 채널 구독하기 : 🤍 ▶SBS 뉴스 라이브 : 🤍 , 🤍 ▶SBS 뉴스 제보하기 홈페이지: 🤍 애플리케이션: 'SBS뉴스' 앱 설치하고 제보 - 🤍 카카오톡: 'SBS뉴스'와 친구 맺고 채팅 - 🤍 페이스북: 'SBS뉴스' 메시지 전송 - 🤍 이메일: sbs8news🤍sbs.co.kr 문자: #6000 전화: 02-2113-6000 홈페이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인스타그램: 🤍

종로 노포 맛집 세곳 + 안구정화 (feat.테레비 나오는 애)

178913
2552
694
00:12:41
03.10.2021

술은 인류의 적이다 우리가 먹어서 없애자 주당 김자케입니다 오늘 술과의 전투를 벌일 곳은 서울 종로의 맛집들입니다. 익선동(돈의동) 낙원동과 청계천변 일대에는 역사깊은 노포들이 많지요 1차 : 이경문순대곱창 (종로3가역 6번출구 갈매기살골목) 2차 : 서울식품 (종로 보쌈골목과 청계천 사이) 3차 : 청계광장 (종로2가 종로3가 사이 청계천변) 테레비에 나오는 잘생긴 동생놈과 한 잔 하고 왔읍니다. 키크고 잘생긴 놈은 애가 둘이어도 번호를 따이네요 허허 더러운 세상...ㅜ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포들이 당신과 함께하기를 May 노-포스 be with you! #익선동 #맛집 #노포 #술집 #술먹방 ─────────────────────── 주당 김자케 공식 인스타 : 🤍 광고/기타 문의 : gimjacket🤍gmail.com ─────────────────────── ■ 업장 상세정보는 별도로 게재하지 않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이 저만 믿고 방문하셨다가 폐점, 영업시간 및 가격 변동 등으로 인해 실망 또는 헛걸음 하시는 경우를 제가 책임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찾아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영상에서 알려드린 지역과 상호를 참고하셔서 검색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 과정에서 저 하나만의 한정적 경험, 주관적 취향에 따른 평가 외에 다른 분들의 리뷰도 자연스레 참고하실 수 있기를, 그리고 검색하시는 시점에서 업데이트 된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음식은 정보비대칭의 성격을 강하게 띈 대표적인 재화입니다. 음식을 제공받기 전까지는 소비자가 알 수 있는 정보가 극히 제한되고, 일단 제공받은 후에는 맘에 들든 말든 댓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착하다, 고생한다, 노력한다 등과 같은 가치들은 아름답고 소중하기는 하지만 소비자가 지불하는 음식값에 포함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물론 가치관에 따라 이를 포함한 소비를 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고, 존중합니다) 아페로도 케속 느낀 그대로를 솔직하게 영상에 담는 김자케 되겠읍니다. ■ 똑같은 소주도 어떤 날은 달고, 어떤 날은 씁니다. 제 입맛도 그때그때 달라질 수 있고, 사장님 손맛도 사정에 따라 그때그때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견은 얼마든지 환영하지만, 제 취향만큼은 제가 세계유일, 최고권위자입니다. 다만 남의 취향은 모릅니다. 여러분과 마찬가지로요. ■ 대부분의 악플은 무시, 심한 경우 삭제합니다. 그간의 경험을 통해 학습한 결과, 악플러 여러분은 저에게 무조건적인 굽신거림과 사죄, 을으로서 응당 갑 님에게 갖춰야 할 저자세를 원할 뿐, 타당한 사유나 이성적인 답변을 듣길 원하지 않았습니다. 저를 아껴주시는 분들과 소통할 시간도 부족한데, 저 싫다는 사람한테 낭비할 시간은 없습니다. ■ 정치를 묻히지 말아주세요. 악플은 놔둬도 정치적인 댓글은 지웁니다. 저는 정치유튜버가 아닙니다. 정치유튜버였다면 어느 한쪽을 적으로 삼고, 지지기반을 확고히 할 수 있겠지만 정치와 전혀 무관한 유튜버로서 어느 쪽이든간에 한 쪽으로 기우는 건 백해무익합니다. 어느 한 편의 정치색이 묻으면, 반대 성향의 시청자들은 제 컨텐츠에 관심이 있어도 의식적으로 저를 피하겠지만 반대로 같은 편의 정치성향을 갖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관심도 없는 제 컨텐츠를 봐 줄 사람은 없습니다. 진심으로 저를 좋아하고 응원하신다면 정치색 묻히지 말아주세요. 정치색이 강한 댓글은 저를 존중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고 삭제하겠습니다.

[서울-을지로] 을지로 충무로 노포에서 하루종일 🍻술 먹기🍺💥

1809
16
2
00:05:07
11.06.2021

1. 밍글스 2. 장원보쌈 3. 필동해물 4. 을지로 노가리 골목 #을지로술집 #을지로노포 #서울노포추천 insta : 🤍Sulpoleon

세상 단 하나뿐인 메뉴를 팔면서, 하루 딱 2시간만 장사하는, 77년 전통의 을지로 노포식당! [맛있겠다 Yummy]

330385
3664
00:13:55
14.12.2021

#맛있겠다서울 #을지로노포 #을지로꼬리찜 #순흥옥 Since1945 77년 전통의 노포식당 서울미래유산식당 하루 2시간만 장사하는 곳 (준비시간은 따따불) 꼬리찜, 꼬리곰탕 메뉴2가지 02-2265-0953 서울 중구 을지로33길 9 서울 을지로4가 153-2 오전11시~낮2시 일요일 휴무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추천 및 기타 등등 : hanbangtv1🤍gmail.com 맛있게 보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ㅎㅎ This is a channel that introduces the most common food and restaurants in Korea. Thank you for visiting my channel~

을지로 노포를 대표하는 1969년 개업 52년차의 가성비 노포와, 은은한 맛과 향의 LA 갈비를 맛볼 수 있는 30년 전통의 노포에서 힐링받기!

1783
36
7
00:03:29
12.09.2021

총평7/7 ❤️💛💚💙💜❤️💛 (인근 상인들에게는 껍데기집으로 불려지다가 유명세를 타고 이름을 제대로 정했다고 합니다. 설명이 필요없는 맛과 가격대 까지 저렴한 제대로 된 노포라 할 수있는 을지로 노포의 대표주자입니다. 의외로 화장실도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네이X지도에서는 여기가 왜 양식집으로 구분되어 있는걸까요 ) [인성(돼지갈비)] (0:00) 서울 중구 산림동 112-10 2층 02-2272-1766 🤍 제육 백반 8,000원💛 삼겹살 14,000원 돼지갈비 14,000원 돼지갈매기 14,000원 총평6/7 ❤️💛💚💙💜❤️ (청국장을 따로 주문하여 드실수도 있지만, LA갈비를 드시면 기본으로 청국장이 나옵니다. 숯불 직화구이로 구워서 주시는 라갈비는 은은한 향에 야들야들한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아주 좋습니다. 직접 만드시는 반찬이 어머니 손맛입니다. ) [시골집] (1:31) 서울 중구 을지로20길 36 1층 02-2278-9436 🤍 LA갈비 12,000원💛 오징어볶음 10,000원 청국장 7,000원 김치찌개 7,000원 시청 감사드립니다. 보다 나은 영상을 위해 댓글, 구독과 좋아요 등으로 여러분의 흔적을 남겨주세요~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 #노포맛집 #1분 #을지로 #인성돼지갈비 #시골집 #제육 #LA갈비 #라갈비 #껍데기집 #노포 #맛집

기상천외한 곳에 위치한 식당, 앉아만 있어도 취할 것 같은 분위기 쩌는 야장 맛집

253708
4125
325
00:03:31
14.06.2021

[식당정보] 황소막창 서울 중구 다동 51-5 🤍 [김사원 유튜브 전자책] (커뮤니티 글 참고) 👉 🤍 * 김사원이 최소 재방문 이상 해본 서울 맛집만 올립니다. (처음 가본 집은 안 찍습니다.) * 철저히 김사원 입맛에 맞춘 맛집입니다. (사람마다 입맛과 기준이 다릅니다.) * 다른 사람들의 후기들도 반드시 참고바랍니다. (다른 사람의 입맛에는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 아쉬웠던 집은 애초에 올리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맛있을 수도 있고 음식점을 비난하는 컨텐츠를 올리고 싶지 않습니다.) * 가게에 대한 협찬과 홍보는 일절 사절합니다. [BGM 정보] Song : Peyruis - Palm Beach Follow Artist : 🤍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 #청계천 #야장 #소막창맛집 #을지로맛집 #가심비맛집

을지로 노포 추억의 맛집 베스트 3 #02

72013
590
42
00:10:08
17.10.2019

* 노포 추억의 맛집 전체보기 * 🤍 1968년 개업한 51년된 닭백숙 칼국수집 1968년 개업한 51년된 북어해장국집 1932년 개업한 87년된 추어탕집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을지로의 노포집들을 다녀왔습니다 을지로를 포함한 서울시 중구 지역들로 모아봤습니다 어떤 역사적인 맛집들이 있는지 휘리릭~ 가보실게요~ 1. 사랑방칼국수 / 1968년 개업 위 치 : 서울 중구 충무로3가 23-1 전 화 : 02-2272-2020 시 간 : 매일 09:00 - 22:00 / 일요일 09:00 - 16:00 / 명절 휴무 주 차 : 주차불가능 메 뉴 : 백숙백반 반마리 8,000원 / 칼국수 6,000원 2. 무교동북어국집 / 1968년 개업 위 치 : 서울 중구 다동 173 전 화 : 02-777-3891 시 간 : 매일 07:00 - 20:00 / 주말 공휴일 07:00 - 15:00 주 차 : 주차불가능 메 뉴 : 북어해장국 7,500원 3. 용금옥 / 1932년 개업 위 치 : 서울 중구 다동 165-1 전 화 : 02-777-1689 시 간 : 평일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주말 11:00 - 20:00 주 차 : 주차불가능 메 뉴 : 추탕 10,000원 / 모듬전 13,000원 1편 서울 노포 🤍 2편 을지로 노포 🤍 3편 종로 노포 🤍 4편 서울 노포 가맥집 🤍 5편 명동 노포 🤍 6편 수원 노포 🤍 #을지로노포 #을지로노포맛집 #을지로노포식당 #서울미래유산

진정한 힙지로! 길에서 먹는 을지로 노포 돼지갈비집!을지로맛집!동대문맛집![경상도집]

2931
59
19
00:04:32
28.08.2020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튜브의 편집 및 영상미는 떨어질지 몰라도 맛집 추천의 맛은 안 떨어집니다. [식당정보] 상호명: 경상도집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 6가 1-1 전화번호: 02-2265-4714 (운영시간은 기재하지 않습니다.) 0. 윤식보감은 저의 개인 SNS의 맛집들을 지인분들께서 많은 문의가 와서 따로 유튜브에 영상을 올려 맛집공유를 위한 채널이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시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1.윤식보감 추천 맛집은 윤식이 입맛에 맞춘 매우 주관적인 맛집 추천입니다. 사람마다 입맛과 기준은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에 충분히 식당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시고 스스로의 기준에 맞춰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2. 아쉬웠던 집은 영상을 올리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입맛과 기준이 다를 수 있으니, 비판하는 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3. 프랜차이즈는 올리지 않습니다. 숨은 맛집 소개 콘텐츠와 맞지 않아 안 올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을지로 중부시장 속 숨겨진 지하식당. 노포 혼술.

30469
995
208
00:07:30
27.02.2022

중부식당 서울 중구 을지로32길 24 3공구 B동 169호 #혼술 #자발적혼술 #을지로노포

알려지면 혼날 집! 목숨 걸고 공개하는 어르신들의 성지. 서울 노포 가성비 맛집 (α7C)

121276
1527
119
00:08:34
08.04.2021

서울권 최고의 노포 술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맛집을 잘 소개 합니다. 떠먹여주는 찐 맛집 가이드 맛집에 환장한 놈이 알려주는 지뉼랭가이드 오늘도 고품격 가성비 맛집 정보 님만 알고 가세요. ✔영덕회식당 02-2267-0942 서울 중구 창경궁로1길 6 ☎ 문의 및 제안 line2025🤍naver.com #을지로맛집 #충무로맛집 #노포맛집 #α7C #알파집콕체험단 #맛집탐방 #낮술먹방 #맛집소개 #서울회맛집 #을지로술집 #낮술맛집 #혼술먹방 #영덕회식당 맛집 유튜버,맛집소개 유튜버,서울 인생 맛집,가성비 맛집,서울 가성비 맛집,Mukbang,서울 맛집 소개,맛집 탐방,가성비 식당,맛집 먹방,서울 맛집,을지로 노포 맛집,기사식당,노포 맛집 추천,노포식당,노포 식당,서울 노포,서울 맛집 유튜버,술먹방,서울 회 맛집,충무로 맛집,충무로역 맛집,숙성회 맛집,회먹방,회 맛집,서울 노포 맛집,을지로 술집,충무로 술집,충무로 노포 맛집,서울 노포집,서울 숙성회 맛집,노포 술집,서울 횟집 맛집,서울 횟집 맛집 추천,서울 횟집 가성비,횟집 추천,횟집 먹방,서울 대방어 맛집,충무로 횟집,노포식당 먹방,낮술 맛집,낮술 먹방,낮술 혼술,혼술 먹방,서울 횟집 추천,혼술 맛집,서울 술 맛집,서울 술집 추천,먹방,영덕회식당,서울 3대 횟집,서울 노포 횟집,서울 자연산 횟집,서울 가성비 횟집

[4K HDR- 을지로 골뱅이,노가리 골목에서의 산책👍👍👍]-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면서 찾아온 소중한 일상을 잘지켜냅시다 👏👏👏그나저나 을지로 분위기 넘 좋아요 😁😁😁

19656
257
91
00:23:03
24.04.2022

[4K HDR - Walk in Euljiro Beer Alley 👏👏👏] - Let's keep our precious daily lives as social distancing is lifted. 👏👏👏 Euljiro is so nice 😁😁😁 [4KHDR-乙支路ビール路地での散歩👍👍👍]-ソーシャルディスタンスが解除されて訪れた大切な日常を守りましょう👏👏👏ところで乙支路の雰囲気がとても良いです。 😁😁😁 [4K HDR- 乙支路啤酒胡同散步👍👍👍] - 好好守护随着保持社会距离而带来的珍贵日常生活👏👏👏话说乙支路氛围非常好 😁😁😁 구독과 좋아요를 부탁해요^^ Please subscribe and like.^^ 購読といいねをお願いします。^^ 请关注和点赞^^ Suscripción preferencial, por favor.^^ J'aimerais bien m'abonner.^^ Abonnieren und genießen.^^ Прошу подписку и хорошего.^^ Mi piacerebbe abbonarmi.^^ Các bạn hãy subscribe và like nha^^ ช่วยกดติดตามและกดไลค์ด้วยค่ะ^^ Tolong berlangganan dan suka.^^ #을지로 골뱅이#을지로 노가리#을지로 맛집#만선호프#OB 베어 호프#을지로 노가리 골목#을지로 골뱅이 골목#Endemic#24시간 영업#거리두기해제#일상으로#엔데믹#서울 강남#강남#강남역 클럽#강남역#강남#강남역 맛집#강남역 술집#강남역 클럽#홍대#홍대입구역#서울맛집#홍대맛집#홍대클럽#홍대술집#익선동#서울여행#종로#익선동 맛집#종로맛집#익선동 고기집#SEOUL#KOREA#GANGNAM#SEOUL TRIP#BTS#JUST WALK

을지로 노포맛집 LA갈비 먹방 김치라면 제육볶음 계란말이 스팸김치찌개 오징어볶음 성원식품 먹방 korean mukbang eatingshow

346616
8357
202
00:09:29
20.04.2022

을지로 노포맛집 LA갈비 먹방 김치라면 제육볶음 계란말이 스팸김치찌개 오징어볶음 성원식품 먹방 korean mukbang eatingshow ■매주 일,월,수,금 오후9시 실시간 최초공개로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해콩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상해기입니다. 오늘은 을지로 노포맛집 먹방 입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인현동 충무로역과 을지로3가역 사이에는 LA갈비 맛집들이 모여있는 노포감성 레트로감성 가득한 LA갈비 골목이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 맛있는녀석들 에서도 소개되었던 거리이며 상해기는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매장 중 하나인 성원식품을 방문 해 봤습니다 오늘도 재밌게 봐 주세요! 늘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이 괜찮으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드릴게요♥ *매장정보 매장명: 성원식품 성원식당 매장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인현동2가 95-6 운영시간: 11:00 - 21:20 *메뉴 된장찌개 5,000원 고등어구이 7,000원 오징어볶음 8,000원 청국장 6,000원 김치찌개 8,000원 제육볶음 7,000원 La갈비 12,000원 오징어 볶음면 15,000원 동태찜 15,000원 스팸 소 10,000원 스팸 대 15,000원 제육볶음 12,000원 계란말이 7,000원 #을지로 #LA갈비 #노포맛집 상해기 E - mail : thenamekwon🤍nate.com 상해기 구독 : 🤍 상해기 인스타그램 : 🤍

소주쟁이가 엄선한 맛있게 취한 술맛 쩌는 충무로 맛집 술집 베스트 12

262417
2769
138
00:08:05
11.10.2020

안녕하세요? 소주쟁이가 엄선한 맛있게 취한 술맛 쩌는 충무로 맛집 술집 베스트 12 오늘은 충무로 맛집을 소개올리겠습니다. 단순히 맛 하나로 찾아가지 않았습니다. 제 기준 술맛 나는 곳으로 모아봤으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가볍게 참고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영상 봐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꾸벅. 이메일 : sojutravelman🤍gmail.com 🤍 술쟁이가 엄선한 맛있게 취했던 서울 종로 맛집 베스트 20 🤍 6년간의 술자취 을지로 맛집 베스트 20 단 10분 만에 맛보세요! (노포 힙지로 맛집) 🤍 술쟁이가 추천하는 제주도 맛집 무려 TOP 33 🤍 제주도민이 추천해준 제주도 맛집 베스트 8 🤍 술쟁이가 엄선한 현지인 부산 맛집 추천 BEST 11 🤍 맛있는 여름휴가를 책임져줄 현지인 추천 속초 맛집 BEST 6 🤍 꼭꼭 숨어있는 속초 맛집 추천 BEST 7 🤍 꼭꼭 숨어있는 부산 맛집 추천 BEST 6 #충무로맛집 #충무로술집 #을지로맛집 #을지로술집 #인현시장맛집

을지로 갬성으로 혼술 낮술 분위기까지 완벽한 마성의 해산물 노포 맛집

1606
81
25
00:08:57
24.09.2022

여기서 마시면 일단 취하고 시작합니다.. 갖가지 맛깔나는 메뉴들로 술맛이 기가 맥힌곳! 좋아요/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맛있는 인생 즐기세요!! BGM 출처- Inst(내장탕)/🤍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Monday Jazz - 🤍 Track : Brunch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Video Source Support] Youtube channel "freeticon" : 🤍

실제로 "지려버린" 서울 노포 낮술투어

93517
1851
274
00:14:10
04.06.2022

함께 해주신 🤍술맛여행놈 🤍숭부지TV《맛집나그네》 형님들 외 일행들께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술은 인류의 적이다 우리가 먹어서 없애자 주당 김자케입니다 오늘 술과의 전투를 벌일 곳은 서울 종로구 동대문-동묘 일대입니다 1차 : 양지식당 (인심 후한 가성비 최고의 백반) 2차 : 금문장 (하루 4시간만 운영하는 노포 중국집) 3차 : 금릉슈퍼 (야장 가능 저렴하고 친절한 가맥) 4차 : 신설복집 (복샤브샤브와 복튀김)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포들이 당신과 함께하기를 May 노-포스 be with you! #음주리뷰이로그 #맛집 #노포 ─────────────────────── 주당 김자케 공식 인스타 : 🤍 광고/기타 문의 : gimjacket🤍gmail.com ─────────────────────── ■ 업장 상세정보는 별도로 게재하지 않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이 저만 믿고 방문하셨다가 폐점, 영업시간 및 가격 변동 등으로 인해 실망 또는 헛걸음 하시는 경우를 제가 책임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찾아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영상에서 알려드린 지역과 상호를 참고하셔서 검색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 과정에서 저 하나만의 한정적 경험, 주관적 취향에 따른 평가 외에 다른 분들의 리뷰도 자연스레 참고하실 수 있기를, 그리고 검색하시는 시점에서 업데이트 된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음식은 정보비대칭의 성격을 강하게 띈 대표적인 재화입니다. 음식을 제공받기 전까지는 소비자가 알 수 있는 정보가 극히 제한되고, 일단 제공받은 후에는 맘에 들든 말든 댓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착하다, 고생한다, 노력한다 등과 같은 가치들은 아름답고 소중하기는 하지만 소비자가 지불하는 음식값에 포함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물론 가치관에 따라 이를 포함한 소비를 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고, 존중합니다) 아페로도 케속 느낀 그대로를 솔직하게 영상에 담는 김자케 되겠읍니다. ■ 똑같은 소주도 어떤 날은 달고, 어떤 날은 씁니다. 제 입맛도 그때그때 달라질 수 있고, 사장님 손맛도 사정에 따라 그때그때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견은 얼마든지 환영하지만, 제 취향만큼은 제가 세계유일, 최고권위자입니다. 다만 남의 취향은 모릅니다. 여러분과 마찬가지로요. ■ 대부분의 악플은 무시, 심한 경우 삭제합니다. 그간의 경험을 통해 학습한 결과, 악플러 여러분은 저에게 무조건적인 굽신거림과 사죄, 을으로서 응당 갑 님에게 갖춰야 할 저자세를 원할 뿐, 타당한 사유나 이성적인 답변을 듣길 원하지 않았습니다. 저를 아껴주시는 분들과 소통할 시간도 부족한데, 저 싫다는 사람한테 낭비할 시간은 없습니다. ■ 정치를 묻히지 말아주세요. 악플은 놔둬도 정치적인 댓글은 지웁니다. 저는 정치유튜버가 아닙니다. 정치유튜버였다면 어느 한쪽을 적으로 삼고, 지지기반을 확고히 할 수 있겠지만 정치와 전혀 무관한 유튜버로서 어느 쪽이든간에 한 쪽으로 기우는 건 백해무익합니다. 어느 한 편의 정치색이 묻으면, 반대 성향의 시청자들은 제 컨텐츠에 관심이 있어도 의식적으로 저를 피하겠지만 반대로 같은 편의 정치성향을 갖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관심도 없는 제 컨텐츠를 봐 줄 사람은 없습니다. 진심으로 저를 좋아하고 응원하신다면 정치색 묻히지 말아주세요. 정치색이 강한 댓글은 저를 존중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고 삭제하겠습니다.

(혼술)굴마카세의자존심!! 을지로노포가맥집 끝판왕!!/ 생굴무침, 생굴전, 오징어볶음, 라면/아저씨들사이에서 당당하게 혼술첫도전/ 저는 당당하게 싸웠습니다~

5202
175
77
00:16:17
02.01.2022

화질을 1080p60 으로 맞추시고 봐주시면 좀더 맛깔나게!!! 안녕하세요 황사빠입니다!!! 벌써 새해가 밝았네요~~ 우리구독자분들 임인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오늘은 황사빠에게 정말 뜻깊은날이기도합니다. 김여사 없이 혼술을... 그것도 을지로4가에 위치한!!! 어마어마한 노포게의 에르메스급!!! 가맥집을 가게되었습니다. 제가 굴을 엄청 좋아하는데 매주 신선한 진도산굴이 입고된다고합니다 무엇보다 가맥집(작은슈퍼) 에서 굴마카세를 즐길수있는곳이라고하니~~ 제가 또 안가볼수가없죠!!! 걱정되는건 야외혼술을 거의 처음이나 마찬가진데 혼술계의 끝판왕급만 갈수있는곳을 저같은 초보가 도전한다는게 처음에는 너무 떨리기도하고 무섭기도했는데 그래도 이한번의 도전이 저의 혼술계의 길을 활짝 열어줄수있는 기회가 될것같아서 서슴없이 진행하게되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청되시길 바라면서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꾹꾹😊 서울틀별시 중구 을지로27길 18-2 #혼술 #가맥집 #우리슈퍼 #생굴 #을지로가맥집 #을지로맛집

을지로 찐맛집 1차부터 3차까지 갈 코스로 리뷰!

11210
52
16
00:07:22
10.12.2021

서울 을지로 맛집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을지로에서 3차까지 달리며 맛집들 본격 솔직 내돈내사 리뷰 술방! (황평집,전주집,을지면옥)(을지면옥은 호불호 강력)

[맛집] 막회로 유명한 충무로/을지로 노포맛집 영덕회식당

3351
50
17
00:03:17
22.05.2021

#노포맛집 #영덕회식당 #막회맛집 가게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서울시 중구 창경궁로 1길 6 T: 02-2267-0942 너무 맛있어서 막회에 소주2병 순삭됩니다. 그리고 그날 올라온 물건은 당일날 다 판매해서 그만큼 신선하니 가셔서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항상 시청 감사합니다~~ !! 😃 언제나 짱짱하십시요 ~! 촬영 : OSMO ACTION, Panasonic G7, SONY ZV-1 마이크 : RODE VIDEO MICRO, COMICA V30, ETM-001, SHURE MV88 Music : Licensed by Epidemic Sound 제휴문의 : leehan0827🤍gmail.com

"비가 억수로 내리는 날 을지로 노포에서 행복 혼술!" (feat. 노래자랑 1등 공연) 을지로 경상도식당에서 돼지갈비에 혼술 먹방!

8622
532
81
00:14:36
17.07.2022

Instagram : parkseoul7 E-mail : lucien14🤍naver.com *경상도식당*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39길 29 시간: 오전 11시-오후 10시 (14:30-15:30브레이크) 주차: 공영주차장 전화: 02-2265-4714 휴무: 일요일 #경상도식당 #경상도집 #을지로맛집 #중구맛집 #힙지로 #돼지갈비 #노포 #노포맛집 #서울노포 #혼술 #맛집 #먹방

실패없는 서울노포 맛집리스트

32095
337
24
00:11:28
31.07.2021

#서울노포 #30년이상서울맛집 #서울맛집 업데이트 2022. 4. 5 안녕하세요 맛있는테레비입니다 이번영상은 직접다녀온 30년 이상 된 서울 노포입니다 맛은 항상 주관적이라 제 기준에 맛집을 소개드립니다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게정보 1. 등나무집 - 소꼬리찜 (소) 77,000 (대) 110,000 2. 고모네원조콩탕황태탕 - 콩국수 12,000 3. 김수사 - 런치 초밥,생선회 50,000 디너 초밥, 생선회 70,000 4. 또순이네 - 된장찌개 6,000 5. 만두라 - 만두국 8,000 6. 부원면옥 - 물냉면 9,500 7. 서북면옥 - 물냉면 9,000 8. 신성각 - 간짜장 7,000 9. 어머니대성집 - 해장국 12,000 모듬수육 40,000 10. 이남장 - 설렁탕 11,000 내장탕 12,000 11. 이조보쌈 - 보쌈정식 11,000 12. 진주집 - 닭칼국수 11,000 13. 천수곱창 - (소) 50,000 (대) 70,000 14. 한서칼국수 - 칼국수 8,000 15. 원조호수삼계탕 - 삼계탕 16,000 16. 화목순대국 - 순대국 9,000 참고로 개업년도에 오류가 있을수도 있으니 혹시 잘 아시는 분들계시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구독&좋아요 는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을지로 노포 감성 뿜뿜! 오늘 치맥 말고 노맥 어떠신가요? 노가리+맥주=♥ MBN 210706 방송

318
5
0
00:04:30
06.07.2021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 <혼밥인생> 많은 시청 바랍니다. #최백호#낭만가객#혼밥인생#프로혼밥러#혼밥#인생#먹방#맛집#토크 ☞MBN NEWS 구독하기 : 🤍 ☞MPLAY 구독하기 : 🤍 ☞MBN Entertainment 구독하기 : 🤍 ☞MBN 공식 홈페이지 : 🤍

술쟁이가 엄선한 맛있게 취했던 서울 종로 맛집 베스트 20

507803
4752
132
00:08:09
20.09.2020

안녕하세요? 먼저 영상 봐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오늘은 술쟁이가 엄선한 맛있게 취했던 서울 종로 맛집 베스트 20 소개 영상입니다. 맛집 키워드에 민감한 분들이 계신데 먼저 말씀드리자면 검색이 잘 되기 위해 넣은 문구입니다. (죄송합니다) 우리는 엄마가 달라서 입맛도 다르기에 누군가에게는 맛집이 될 수 있고 또 어느 누군가에게는 맛없는 집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 말고도 을지로엔 아직 보석 같은 식당들이 수없이 많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돌아보고 소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깃털처럼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메일 : sojutravelman🤍gmail.com 🤍 6년간의 술자취 을지로 맛집 베스트 20 단 10분 만에 맛보세요! (노포 힙지로 맛집) 🤍 술쟁이가 추천하는 제주도 맛집 무려 TOP 33 🤍 제주도민이 추천해준 제주도 맛집 베스트 8 🤍 술쟁이가 엄선한 현지인 부산 맛집 추천 BEST 11 🤍 맛있는 여름휴가를 책임져줄 현지인 추천 속초 맛집 BEST 6 🤍 꼭꼭 숨어있는 속초 맛집 추천 BEST 7 🤍 꼭꼭 숨어있는 부산 맛집 추천 BEST 6 #종로맛집 #종로술집 #종각맛집 #종로3가맛집 #종로데이트 #종로횟집

♥을지로맛집♥ 백종원이 인정한 물갈비집 ★최자 을지로 맛집★ 을지로 노포 맛집, 호남식당, 물갈비♬

21619
83
3
00:10:33
11.10.2019

☆ 강북미식회 을지로 노포투어#1 ☆ 얼마전 MBC '같이펀딩'에 나왔던 을지로 돼지 물갈비집에 다녀왔습니다. 노홍철과 최자, 그리고 최정윤셰프가 찾아간 을지로맛집인데 예전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던 호남식당인데요 양념이 듬뿍들어있는 물갈비 배불리 먹고 사장님 특별 제조 볶음밥까지 먹고왔습니다. 앞으로도 강북미식회의 노포투어 계속될 예정이오니 영상보신후 구독. 좋아요, 알람 부탁드립니다 ^^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41길 9 (호남식당) #을지로맛집 #백종원맛집 #물갈비 #을지로노포맛집 #을지로노포투어 #최자로드 #백종원 #노홍철노포 #같이펀딩을지로 #힙지로맛집 #힙지로 #서울노포맛집 #노포맛집 #강북맛집 #노홍철맛집 ★강북미식회 유튜브링크 🤍 ★ 네이버 밴드모임 (고독한 식탐맨 맛집모임 & 벙개) 🤍 ★ 네이버 블로그 (강북미식회 블로그) 🤍

예약하려면 한 달이 걸리는 허름한 가맥집, 식객 허영만 선생님도 인정한 서울 노포식당 가성비 맛집 [을지로 나드리식품]

1304952
13609
574
00:04:31
26.02.2020

[식당정보] 나드리식품 서울 중구 을지로33길 38 🤍 [김사원 유튜브 전자책] (커뮤니티 글 참고) 👉 🤍 * 김사원이 최소 재방문 이상 해본 서울 맛집만 올립니다. (처음 가본 집은 안 찍습니다.) * 철저히 김사원 입맛에 맞춘 맛집입니다. (다른 사람의 입맛에는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 아쉬웠던 집은 애초에 올리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맛있을 수도 있고 음식점을 비난하는 컨텐츠를 올리고 싶지 않습니다.) * 가게에 대한 협찬과 홍보는 일절 사절합니다. #식객허영만 #을지로맛집 #가맥집 #노포식당 #백반기행

서울 노포 추억의 가맥집 베스트 3 #04

14216
142
19
00:10:08
25.10.2019

* 노포 추억의 맛집 전체보기 * 🤍 1980년대 전주 전일갑오에서 시작되었다고 알려지는 가게맥주의 줄임말 가맥집 동네에서 저렴한 가격에 한잔 하기 딱 좋은 술집 형태이지요 어떤 추억의 가맥집들이 있는지 휘리릭~ 가보실게요~ 1. 서울식품 위 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수동 102-1 전 화 : 02-2267-3657 시 간 : 평일 10:00~22:30 / 토요일 10:00~21:00 / 일요일 휴무 주 차 : 주차불가능 메 뉴 : 부추전 4,000원 / 햄후라이 7,000원 / 막걸리 2,000원 2. 을지OB베어 위 치 : 서울 중구 을지로3가 95-4 전 화 : 02-2264-1597 시 간 : 매일 12:00 - 23:00 주 차 : 주차불가능 메 뉴 : OB맥주 3,500원 / 노가리 1,000원 / 소시지 4,000원 3. 만물슈퍼 위 치 : 서울 성동구 도선동 319 전 화 : 02-2292-4673 시 간 : 주 차 : 주차불가능 메 뉴 : 두부김치 8,000원 / 쥐포 2,000원 / 소주 맥주 2,500원 1편 서울 노포 🤍 2편 을지로 노포 🤍 3편 종로 노포 🤍 4편 서울 노포 가맥집 🤍 5편 명동 노포 🤍 6편 수원 노포 🤍 #서울가맥집 #을지로가맥 #종로가맥

Назад
Что ищут прямо сейчас на
을지로노포 royclub news челлендж анимация леди Покорение Марса genshin boss guide барахло lea mendonça น้ำเก๊กฮวย ต้ม супер хит группы фристайл a daily life vlog сброс пароля bq universe апокалипсис вечной ночи геншин canlı haber сборка амазинг рп Майнинг slime ничья в фортнайт Agulu Kingdom Melisa Berberoğlu